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달 무료 시청 후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2:27

    1. 남편이 갑자기 넷플릭스를 보면 가입을 신청했다. 1개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고 어디선가 들어 1개월 동안 이용하고 본다"라고 했다. 그리고"1개월간 구독을 취소하면 좋다고 합니다. 넷플릭스가 어른도 아니고... 아내의 목소리에서 카드를 등록해야 가입할 수 있어. 아마 이런 식으로 구독자를 많이 모은 것 같다. 왜일까? 막상 쓰기 시작하면 무지 편리해지니까... ​ ​ 2. 프리미엄 요금제로 결제한 뒤 남편 컴퓨터, 휴대 숨기고 제 컴퓨터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기로 했다. 넷플릭스를 실제로 사용해 보니 그 규모가 엄청나다. 보고 싶었던 디즈니 아이, 애니메이션부터 즐겨보는 미드까지(영어자막도 가능하다!!)10년 전에 시청하던 대만판 꽃보다 남자'유성 화원'도 있다. 아무것도 없다. 1개월 전에 온 자신을 다소 정리한 "스카이 캐슬"케이블 드라마의 신화를 쓴 "응답하라시리즈까지. 그 규모로 열렸다. 넷플릭스에 가입하면 이 모든 콘텐츠를 저장할 필요 없이 언제든지 본인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었다. 컨텐츠를 다운로드해서, 그것을 역시 PC에서 다른 기기로 옮겼다가, 용량이 부족해서 다시 삭제하고 다시 옮기곤 했던 나의 과거가, 갑자기 육체노동으로? 느끼는 순간이었다. 다만 하반기에 디즈니가 독자적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콘텐츠의 힘이 커지고 제작사가 손을 떼기 시작하면 넷플릭스는 어떻게 될까?


    >


    ​ 3. 이런 약점을 알고 있어 넷플릭스가 세로프게의 시도를 합니다. 영화를 영화관이 아닌 넷플릭스에서 상영시키거나(영화 옥자나 로마)는 자체 제작 콘텐츠를 만든 거죠. 즉석 넷플릭스 대 힌밍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시청률은 즉각 등장하지 않지만 넷플릭스를 보는 사람마다 킹덤을 보라고 권하는 걸 보면 제법 트렌드가 있는 그럴듯하다. 이렇게 콘텐츠와 플랫폼을 장악해 가면 사람들과 대화하기 위해서라도 넷플릭스를 결제해 보게 됩니다. ​ ​ 4. 영상은 중독성이 강하다. 다양한 그림과 소리를 그리고 효과를 넣어 편집하기 때문에 보기 좋다. 그러다 보니 자주 보게 되고 멈출 수가 없게 된다. 괜히 넷플릭스라는 신조어가 생겼잖아.ᄒᄒ 넷플릭스를 한달 무료 사용해본 결과 남편과 나 전체 좀비가 되었어. 오빠는 킹덤을 보기 위해서, 저는 전에 봤던 미드를 다시 보기 위해서. 이게 없으면 안 보는 곳에 있으면 볼 수 있어. 자꾸 보게 된다. 하아...원래는 1달만 이용을 그젔는데. 아마 내 U.A.D에 가입해서 다시 한달을 무료로 볼 수 있을거야. 이대로 결제를 하려나?!!​ ​ 5. 넷플릭스가 작년 한해를 달군 FAANG(2018년 미국의 주식의 상승을 이끈 주도주)중 N을 담당하고 있다. 2019년 1월에 많이 하락했지만, 아시아, 최근에는 거의 회복 단계인데, 그래도 피크보다는 많이 빠졌다. 1월에 사야 하는 곳에서! ​


    >


    형은 써봐서 친밀감을 느꼈는지 넷플릭스 주식을 사겠다고 했다. 사고 싶으면 빨리 사야...? 지면파로 케이블 그리밍 서비스... 영상 분야에서 판도가 어떻게 바뀔지 무척 궁금하다. (넷플릭스가 너희의 재미있는 소리에도 불구하고 결제는 아마 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면..너희들 중독성이 강해 시간을 너무 낭비한다는걸 알기 때문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