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술마음치료사 자격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20

    미술감정치료사 자격증 한번에 준비했어요​ 1반 적에게 정서 치료사에 대해서는 많은 분이 잘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앞에'미술'이라는단어가붙어있는그직종에대해서는굉장히생소하다고느끼시는분들이많을것같습니다. 저도 한때는 그랬어요.TV로 그림을 그려서 상대방의 감정을 파악하는 장면을 본 적이 없습니까? 왜요? TV 프로그램이 자기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자신 있잖아요. 아내의 목소리로 그런 장면을 봤을 때, 사실 저는 정말 신기하다는 감정을 받았어요.​ 상담자는 내담자에게 쟈싱의 면 쟈싱무 집에는 집, 가족이 되면 가족 등 주제를 제시하며 그림을 그리고 7 보라고 하더라고요. 내담자는 상담자의 요청에 따라서 자신의 소견을 그림으로 자신을 나타냈습니다. 상담자는 그 그림을 보고 성격 및 감정 상태를 파악했습니다.상담자는 내담자에게 어떤 귀추에 처해 있는지 아주 잘 설명해 주었습니다. 정말 멋있었어요. 당시만 해도 그 직업에 대한 관심을 그렇게 크게 갖고 있는 편은 아니었어요.​ 학생 시절에는 딱히 하고 싶은 1번 없었습니다. 나쁘지 않은 분야, 나의 뚜렷한 목표가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미래에 대한 준비도 하지 않고 표준으로 살아갔으니까요. 그러다가 성인이 된 후 정신을 차리게 되었습니다.여러분도잘알다시피요새와같은취업난이심각한시기에는살기위해서남들보다몇배나더노력해야한다는소견이들었습니다. 그것만으로 다른건 몰라도 안정적으로 살아갈수 있는 직업을 선택해야 한다고 농담을 하셨습니다.한 분야만 전문적으로 파고들면 이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가 될 수 있다는 소견을 한 거죠. 사회에서 인정받는 직업은 어떤 것이 있는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


    그러던 중 우연히 해당 직업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 분야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관련 자격을 취득해야 한다는 것을 접한 것입니다.오한씨는이거와관련된내용을자신감을갖고 싶어요. 또 스토리를 쓰면 미술심리치료사 자격증을 취득하기까지의 과정을 들려주려고 한다.당시 그 자격은 많은 사람이 원하는 자격의 1위에 오를 정도였습니다. 게다가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히 심리에 들어갔습니다.그중에서 내가 가장 인상깊게 본 부분부터 시작하려고 한다. 그것은 그 자격증을 취득하면 여러 분야에 진출할 수 있을 정도로 취업문이 넓다는 것이었습니다미술심리상 이면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우선 특수학교 아동지도교사가 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회복지관, 노인요양시설, 정신요양원, 의료기관, 유치원, 애집, 지상아동센터 등에 취업할 수 있었습니다.우울증을 다스리는 주부가족지원센터, 건강가족지원센터, 각종 사회복지가족지원센터, 한부모가족지원센터 등에도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아동뒷면센터, 청소년뒷골목, 이혼가족돌봄센터 등을 비롯해 다양한 가족교육을 하는 지자체, 교회 같은 종교시설에서도 해당 자격증 소지자가 필요합니다.그 밖에 가족들의 재난 예방상 뒷공간을 직접 운영하거나 자신의 프리랜서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의 희망사항인 직업안정성이 보장된 기관으로 취업할 수 있다는 것도 확인되었습니다 사람마다 자신에게 맞는 직무를 수행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이렇게 다양한 분야에 진출할 수 있다는게 참 신기했어요. 그저 놀라울 뿐이었어요. 그래서 좀 더 안정적인 미래를 위해서 제대로 심리를 먹고 공부하고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오한씨는 미술심리상 이사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 자신의 도움을 주고 싶어서 이런 저의 경험을 토대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자격시험에 도전하실 분은 앞으로 풀고 자신이 갈 제 내용에 주목하세요!


    >


    첫번째단, 미술전담치료사자격증은제 1부를제외하고는굳이미술관련전공을하지않아도된다는점에서도주목할수있을것같습니다. 물론저도마찬가지로관련분야를전문적으로전공하지는않았지만취업을하는본인,현재그직무를수행하는데큰어려움을겪지않았기때문에여러분도별걱정을안하셔도될것같습니다.그래서 비록 제가 관련 전공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해당 관련 초를 해왔기 때문에 각각의 미술품에 그 소근거린 이야기가 매우 흥미롭다는 소견이 자주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나처럼 미술에 대한 깊은 지식이 본인의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분 등 첫반 분들도 어렵지 않게 그 직무를 잘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심지어본인,그림을전혀못하시는분,느낌표현과신체활동능력만갖고있으면학력이본인의경력,그래서성별이본인본인의제한없이누구나도전할수있기때문에여러분준비에도더쉽다라는이야기를전하고싶습니다.그래서 저는 솔직히 해당 자격증을 다른 사람보다 굉장히 쉽게 취득했다고 본인 이름을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이건 그냥 제 자랑이 절대 아니에요. 현재이글을읽고계신여러분도제가자격증취득을준비한비결로만진행해주시면아마나보다쉽게목표를달성할수있을것이라고확신할것이다.결론만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는 한국/한국/격/검/정/평/교/육/원이라는 곳을 통해서 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선 여러분이 결코 상상도 안 하고 계시는 아주 아주 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 만족도 일등을 할 수 있고 이를 통해서 자격 시험을 통과한 수강생들의 통과율이 98%에 본인 이르고 있는 것이다.​


    >


    저도 미술심정치료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 건 불과 몇 달 안 됐어요. 위에서제가현재해당분야에취업을해서관련직무를수행하고있다는이야기를드렸는데요. 자격증을 취득한지는 반년도 안돼서 그렇게 해서 막 취득했을뿐더러 그때 제가 목표로 했던 곳에 취직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


    그래서 과연 제가 이렇게 편한 자격증 취득과 취업이 가능한 만큼, 정의 내용 높은 교육기관을 통해서 수업을 받았을까요? 요즘 이 내용을 읽으면 여러분이 깜짝 놀라도 남을 거라고 확신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본격적으로 여기서 어떤 비결로 해당 자격증을 쉽게 취득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조금 내용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저는 이곳에서 무상으로 재공해 주는 수업을 온라인으로 수강했어요. 여기에서 진행 중인 수업 들은 하나 00카피.센트 전체 무상이었기 때문에 금전적인 브이가 전혀 걸리지 않았네요. 무상이라는 내용을 듣고 비록 그만큼 진행되는 교육수준의 질이 높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아요.물론저도여러분들과마찬가지로여기서수업을처음들었을때뭔가대동소이의심증을잠깐했었어요. 위 내용에서 말씀드렸듯이 한국/국/자/격/검/정/가/교육/원은 높은 허가율을 배출하고 있으며, 그만큼 많은 수강생들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면 어느 정도 안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여기에서는 하나 00카피.세인트 온라인을 통해서 수업을 통해서, 관련 지식을 쌓은 뒤 고등 학교 졸업 이상 학력을 갖고 있다면 마찬가지로 하나 00카피.세인트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시험을 볼 수 있게 됩니다. 해당 시험 또 한 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을 득점하면 쉽게 허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갖고 있던 의혹의 뿌리를 전체 제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 아, 그래도 이 곳의 수업 참석을 60%이상, 충족하면 해당 시험에 응시할 수 있기 때문에 참고 하세요. 하지만 출석률을 달성하는 게 그렇게 어려운 하나는 아니잖아요? 그것도 하나 00%모두 참석해야 하지 않고 60%만이 참석하면 하면 이 부분에 대해서 충족시키는 것은 누워서 떡 먹는 것인가요!그런데 이 글을 읽는 분 중에는 그런 분은 없겠지만 비록 시에서도 여기서 발급할 수 있는 미술 심 정 치료사 자격에 대해서 의심을 갖고 있는 분이 계시라고 생각하므로 관련 스토리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여기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은 이래도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서 정식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역시 전문협회의 자격증이기 때문에 여러분 각자가 원하는 분야의 취업을 위해서 이력서를 작성할 때에도 정식으로 기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인지도도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합니다.제가이부분에대해서이렇게자세히알수있었던것은저도요즘여러분들처럼아내실음으로는비전공자가성공할수있는비결이과연있을까하는소견으로상당히걱정이되어서의심이들었습니다.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여기에 대한 확신이 들 때까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많은 정보와 자료를 파악하고 결국 확실히 믿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또수강료자신의수업응시료도모두무상인데제가크게손해하는일은없을것같다는생각도들었습니다.​


    >


    게다가 여기서는 무상으로 제공하는 모든 수업이 시각이 없거나 깨끗하지 않아서 바쁜 직장인이나 주부, 학생들을 위해서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미술감정치료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이러닝교육시스템을 진행해 주고 있기 때문에 많은 수강생들이 쉽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물론해당자격증을온라인으로만취득합니다. 하지만 효력이 다르거나 불상사가 일어나는 일은 절대 없으며, 또 같은 인정을 받을 수 있으니 큰 걱정 마세요! 하긴요즘같은시기에는취업준비,심지어직장생할과병행해서해당자격증을취득하려는분들에게일분일초의시점이굉장히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저도 분명히 그 감정을 잘 알고 있어요. 그러니까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이곳을 추천할게요! 이곳에서는 모든 수업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특성상 컴퓨터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언제 어디서나 끊기는 불편함 없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곳을 통해 학습에 전념하실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


    제가이곳을통해서미술심정치료사자격증을취득했을때를생각해보니정내용기분이 날아가는것같아서기분이좋았는데요. 여기서 한 00퍼센트 온라인에서 열리는 시험에 합격해서 자격증 발급 신청을 한 뒤 일주일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택배를 통해서 바로 받은 때문에 더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왜여러분들도그런견해를한번쯤은해본적이없나요? 과잉한이름,자신이열심히준비하고노력해서성취한것이있는데그게내손안에올때까지기다리는마음이너무다급하다는것을내용이죠. 저도 당시에 확실히 그렇게 많이 과로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과도한 이름 열심히 준비해서 엄청 기대했었어요.아, 이 자격은 상장형과 카드형을 동시에 발급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냥 단순히 가지고 다니고 싶은 분은 카드형만 발급받아도 되지만 저 같은 경우는 제 이름대로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대가족으로 과인인 친구 등 다른 사람에게 자랑하고 싶다는 목소리가 크게 들려 상장형도 함께 발급받게 되었습니다.확실히 직접 받아보면 기대했던 만큼 보기 좋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고 항상 보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래도자랑하고싶다는소문으로발급받아서그런지저희집에손님이방문해서그자격증에관심을가져주신다면이것보다그렇게기분이좋을때가없거든요.​


    >


    제가 이렇게 기꺼이 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던 것은 아무래도 여기서 제공해 주고 있는 여러 가지 특전이 있겠지만 그만큼 제 합격의 지름길을 제시한 최적의 커리큘럼이 있었기 때문이다고 소견입니다. 확실히 체계적인 학습전략이 빠른 합격이 될 수 있었습니다.처음에는기초실력을잘쌓아안정적인수험비율의토대를마련할수있었고,각과목별기본이론을정리한후핵심적인문제를풀어문제해결력과응용력을크게향상시킬수있었습니다. 또과거분석특강을통해서기출문제를직접풀어보고출제경향을쉽게파악할수있었습니다.게다가 이러한 기출분석 특강뿐만 아니라 심화특강을 통해서 스스로의 약점을 보완하고 고득점 획득을 위한 집중학습에 돌입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마무리 특강 등의 아낌없는 지원을 받아 시험 전에 핵심적인 내용을 종합할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정스토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내용으로 진행되는 저희 커리큘럼을 통해 저의 학습력을 극대화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목표로 하는 해당 자격증 취득도 쉽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게다가 이곳의 수업은 명쾌한 강의/의를 하는 최고 수준의 전문 강사가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


    다양한 사진매체를 활용하여 꼼꼼하게 진행해 주셔서 그 분야를 아내로 접하는 저에게 있어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강/의였습니다.​


    >


    게다가 그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수업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울 뿐이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닐 겁니다. 수강료 뿐만 아니라 시험 응시료도 무상으로 제공할 수 있고, 예상 기출문제도 별개로 제공되기 때문에 엄청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


    심지어대한민국교육브랜드대상등많은상을받은곳이기때문에여러분도이곳을충분히믿으셔도될것같습니다.​


    >


    이렇게 모든 수강생들이 만족하고 그만큼 많은 허가자를 배출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수상을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곳이라고 확신한다!


    >


    ​ 100%무상으로 전액 지원되는 수강과 시험 수험 시간과 장소 등에 쿠 아이 받지 않는 온라인 강의/의와 시험 등 각종 혜택을 통해서, 여러분이 목표하고 있는 자격증 취득을 꼭 달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만약 시 자신이 미술심리치료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스스로 관심이 있으시면 위에 제가 교육받은 곳을 남겨드릴테니 들어가 보시고 더 많은 정보와 자료를 확인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