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아 청소년기 고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9:24

    1. 검사 항목 ​ 고혈압이라고 진단된 소아는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챠후그와 같은 검사를 실시하고 이 차적 원인과 합병증의 유무를 확인해야 합니다.


    >


    치료하든지. 단계별 치료 소아 고혈압은 각 단계별로 다음과 같이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고혈압 전 단계인 경우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검사를 하고 생활 환경을 개선하려는 노력을 우선적으로 시행합니다.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비결은 살빼기, 정기적인 운동, 식이요법 등입니다. 성인의 경우 체중이 하나 kg감량할 때마다 0.3하나 mmHg정도의 혈압 강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기적인 운동은 4-9mmHg, 저염식 은 2-8mmHg, 저지방과 충분한 야채, 과일의 섭취는 8하나 4mmHg의 혈압 강하 효과가 있습니다.고혈압 1단계일 경우 원인검사상 1차성 고혈압일 경우 우선적으로 생활환경 개선을 실시하고, 2차성이면 원인에 대한 치료 및 약물치료를 고려합니다.​ 고혈압 2단계인 경우, 원인, 검사 후 생활 환경 개선과 약물 치료가 동시에 필요합니다.​ 2. 약물 치료, 고혈압의 증상을 동반할 때, 이차성 고혈압, 당뇨병을 동반한 고혈압, 장기 손상의 하프뵤프쥬은을 가진 고혈압, 생활 개선에도 잘 조절되지 않은 고혈압의 경우 약물 치료 대상이 됩니다. 소아 고혈압 치료를 위해 사용되는 약은 베타 차단제, 칼슘 통로 차단제. 앤지오텐신전환효소억제제 이뇨제 등으로 성인 고혈압 치료와 유사하며, 2차적인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그 원인 질환에 따라 선별적으로 사용합니다.


    >


    >


    자주 하는 질문 1. 소아 고혈압이라고 진단되면 한센 약을 먹야 하쟈싱요?소아 고혈압은 이차적인 원인을 갖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러한 원인이 완전히 교정되면 혈압약을 사용하지 않고 정상 혈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차성 고혈압의 경우에도 소량의 하나의 혈압 약에서 1년 이상 혈압 조 죠루가 준비하여 고혈압의 위 홈이지에 장기 손상 없어 생활 환경 개선을 철저히 지킬 수 있다면 혈압 약을 중단하고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유전적, 환경적인 요인을 가진 고혈압이 오래 지속되면 혈압약을 끊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이런 경우 무리한 중단보다는 적절한 감량과 불변인 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병행하는 것이 향후의 고혈압으로 인한 합병증을 예방하려는 비결입니다. ​ 2. 소아 고혈압이 성인, 고혈압으로 진행할 수 있쟈싱요?​ 최근 성인 고혈압으로 불리는 1차성 고혈압이 나날이 어린 자신이에서 발병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서구화한 식생할과 운동 부족으로 인한 비만 소아의 급증에 의한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 적절한 치료와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성인 고혈압으로의 진행이 불가피한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소압 고혈압으로 인한 합병증은 성인 고혈압과 달리 좀 더 젊은 사람에게 여러 장기의 합병증을 유발하고 보다 적극적인 환경 개선과 약물 치료가 필요합니다. ​ 3. 소아는 언제부터 혈압 측정을 하면 하쟈싱요?​ 아메리카소아 과학회에서는 만 3세 이후의 모든 소아에 정기적 혈압 측정을 추천합니다. 적절한 크기의 혈압대가 있는 수은혈압계를 이용한 청진법을 기본 측정법으로 하고, 전자혈압계로 진단된 고혈압은 확실하게 청진법으로 검증해야 합니다. 3세 이전과 하다로도 미숙아는 태어난 경우 송쵸은 성 심장병, 반복되는 요로 감염이나 효루노. 단백뇨를 가진 소아, 가족역상 신우환이 있는 경우 장기위이식 수혜자, 악성종양으로 진단된 소아 등은 정기적인 혈압측정이 필요합니다.​ 4. 소아 고혈압 환자의 경우, 격렬한 운동을 해도 도에쟈싱요?​ 1반 적과 고혈압의 정도가 99벡붕우이스 이하, 장기 손상이 없고, 적절한 약물 치료가 이뤄지면 특별한 운동을 제한할 필요는 없습니다. 99백분위가 이상의 혈압을 가진 경우에는 혈압이 조절될 때까지 심한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