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처인구 내과 그득 막힌 혈관 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9:44

    >


    혈액은 우리 몸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산소, 단백질, 비타민 등의 중요한 물질을 모든 세포에 전달합니다. 따라서 정상적인 몸의 순환이 가능하지만 혈액이 지나가는 길, 즉 혈관에 이상이 생기면 건강에 빨간불이 켜지고 콜레스테롤이 혈관 벽에 쌓여 고혈압과 당뇨, 고지혈증까지 더해지면 심각한 문제질환을 일으킵니다.


    >


    고지혈증은 유전적 요인에 의해 혈액 내 특정 지질이 증가하여 발생하는데, 비만이 나쁘지 않고 술, 당뇨병 등의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고지혈증은 특별히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대부분 건강 진단이나 혈액 검사로 알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고지혈증 치료를 위해서는 다양한 검사를 진행해야 하지만 고지혈증 검사를 위한 혈액검사는 총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등 다양하다.고지혈증 검사를 정확히 하려면 최소한 12시각 이산쿠무식이 필요하며 순수한 물을 제외한 다른 sound식물은 밥 하고는 안 됩니다.


    >


    고지혈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살이 찌지 않도록 체중을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기름진 육류 섭취를 줄이고 콜레스테롤을 오전 채소와 과한 섭취를 해야 합니다.역시 1개의 고지혈증의 약을 먹고 혈관의 찌꺼기를 걷어내는 것도 예방,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