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화드라마 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9:39

    >


    ​ 1교차가 정 이야기 크게 느껴졌었는데 요즘은 점점 차이가 많이 안누 사라지는 것을 보며 천수 트리에서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추워지면 외출하기보다는 집에서 놀고 노하우를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집에서 혼자 놀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비결은 드라마 시청입니다. 특히 주례기를 보낸다.Sound출근이 싫고 병든 직장인 저는 월화가 가장 힘든데, 그래서 많은 직장인들이 월화드라마를 많이 즐기는 것 같습니다.그러므로 김 1은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다 함께 조사 방법을 가지고 바라보네!​


    >


    ​ SBS드라마 VIP는 장자 신라, 이천이 주연인 드라마에 백화점 VIP고객 전담 부서를 배경으로 한 멜로 영화인데 요지 저는 화요일 1기준 9.0%를 기록하셨네요 ​


    >


    ​ KBS2의 드라마 조선의 로코-녹두 부침개는 잰동 윤, 김소현 주연의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지만 요지 저는 화요일 한 기준 7.8%를 기록했어요~ 온 월화 종영을 앞두고 있군요.​


    >


    ​ 보좌관 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이정재, 신민아 주연의 드라마로 국회 의원이 된 장 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에서 하지만 시즌 한개보다 밀도 있는 이 말에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던데 ​ 시청률은 화요일 한가지 잣대 3.9 포 센트 상승의 기세를 기록하고 있네요 ​


    >


    유령을 잡으라는 오랜만에 드라마에 돌아온 문근영과 고지석 배우의 케미가 돋보이는 지하철 연쇄살인마를 찾아 자신 있는 경찰대의 이야기를 계속 sound 연출한 드라마입니다.​, 지난주 화요일 기준 2.4%를 기록하셨네요


    ​의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는 차례로 VIP>녹두 전>보좌관 2>귀신을 잡고 순서가 되네요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조사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드라마의 스토리와 인물관계도를 조사해보면 즐거운 드라마 시청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음 월요일에는 어떤 드라마를 볼지 기대됩니다.그럼 이것으로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끝내고 저는 이번에 또 재미있는 뉴스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