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G 대장주 새로운 녀석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3:10


    >


    안녕하세요 5G의 대표 주식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 ​ 5G의 상용화는 기존의 LTE시대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신뢰와 대량의 연결, 그리고 저 지연 통신을 실현하고 제조업에서 이미 자동화를 위한 핵심 기술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 다음 달 11 5세대 1방송을 앞두고 이동 통신사가 5G인프라 구축에 잰 것을 소음을 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기본 인프라다 5G는 각종 정보 통신 기술 서비스를 넘어 우리가 예상하지 않은 혁신을 가져다 주겠습니다.업계에 따르면 이동 통신사들은 수도권 및 광역시를 중심에 기지국 설치 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라고 하는데 ​ 전국 망이 아직 구축되기 전이니까 서울과 수도권 등 1부 땅에서 라우터를 노트북 컴퓨터 등에 꽂아 속도를 체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그리고 5G가 도입이 되면 영화에서만 본 인공 지능, 가상 현실 증강 현실, 연줄 크텟도카ー도우은키슬들이 현실화되기도 합니다.기존에 없던 새로운 융합형 산업에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으실 텐데요.경제의 파급효과도 주시하고 있습니다.관건은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5G의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국가와 이동통신사가 스스로 상용화에 기대를 걸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수익모델을 찾지 못한 상태입니다.새로운 수요와 시장이 열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통신업체들도 주도권을 잡기 위해 마지막 스퍼트를 올리고 있는데요.조직을 개편하면서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인재를 확보하는 작업이 필수입니다.기존 공채 외에도 협력업체 채용이나 경력직 채용 등.다양한 통신 관련 취업 기회가 항상 그랬듯이어자 신고 5G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가 경쟁력 때문에 세제 지원 등 합리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12월 11 1방송.내년 3월에 상용화를 앞두고 국가의 규제 중심이 아니라 투자 육성 정책이 필요하다는 주장입니다.​, 사물 인터넷 자율 주행 자동차 등 관련 산업이 성장하면 5G네트워크 유지·강화에 천문학적 비용이 든다고 할 것이다.그렇기 때문에 국가경제 발전을 위해서도 정책적인 지원과 도움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그러면 종목을 잘 봐야겠네요.^^​


    >


    오퍼스넷은 금융권, 공공기관, 작은 기업체 등에 통신 인프라 및 통신 환경의 기획 및 운영, 유지보수 등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통합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코스닥시장 이전 상장세계 및 국내 네트워크 장치 시장 점유율 1개인 CISCO사의 장치를 사용 칠로, 작은 기업이나 공공 기관의 네트워크 설비를 설계·구축하고 있습니다.


    >


    KT는 주요 사업으로 순수수신사업, 뉴미디어사업 및 인터넷멀티미디어방송사업, 순수신기기 매매, 광고업, E금융업, 교육사업, 경비업, 경영컨설팅업을 운영하고 있다.대장장이다.


    >


    "SK텔레콤은 이동전화, 무선데이터, 정보통신사업 등 무선통신사업과 전화 및 초고속인터넷, 데이터 및 통신망이 거대서비스 등을 포함하여 유선통신사업, 플랫폼서비스, 인터넷포털서비스 등 기타 사업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LG유플러스는 전기통신업으로 분류.이동 통신 사업과 전화, TPS, VolP, IPTV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


    오이솔루션은 전자 및 전기, 정적 미립자 관련 제품의 연구개발, 광트랜시버 제조 및 제조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을 영위한다.그와은토우렝시보은 고객 회사에서 영업 수주를 받기 때문에 미리 제품의 단품에 대한 승인은 물론, 시스템 장착 성능 시험 등 장기간 검증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단기간 판촉과 매출액 증대가 사실상 매우 어려운 B2B사업적 특성을 지녀슴니다!


    >


    서진시스템은 금속가공기술 및 시스템 설계역량을 바탕으로 통신장비 및 휴대전화 부속, 그리고 반도체 자입 등의 함체, 구조물, 전기구동장치 등을 제조 및 판매중입니다.금형을 외주로 제작하는 타사와 달리 금형공장을 내재화하고, 주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기술자가 금형을 개발중입니다.


    >


    에이스텍은 국내 최초의 카폰안테나과인 개발을 시작으로 첨단 RF시스템 및 차세대 안테나과인에 이르기까지 국내와 전 세계 무선통신 발전과 함께 성장하며 무선통신장비 시장을 선도해 온 우리 과인라를 대표하는 ICT 기업이다.


    >


    웨이브 하나렉트로서는 이동 통신 기지국 및 중계기용 전력 증폭기, RRH, 무선 통신 시스템의 RF 송신부의 핵심 모듈을 제공하는 전문 대기업이다.이동통신 기지국, 중계기용 전력증폭기 등을 제조하는 통신사업, 유도무기용 신호처리장치를 제조하는 방위산업, OLED 디스플레이 패널 관련 제품을 개발하는 OLED 사업부문을 맡고 있다.


    >


    케이엠더블유는 RRH, 안테나 프리, 필터 등 이동통신 기지국에 장착된 각종 장비 및 물품 제조업을 주력 사업으로 영위한다.LED조명의 제조업도 1부 구가하고 있는 슴니다.RRH, 안테나 등 무선 통신 장비 부문 수주가 증가한 가운데 LED조명 부문의 수주도 증가하면서 전년 동기보다 양호한 매출 성장을 이뤘습니다.


    >


    일온은 이동통신 솔루션과 부가 서비스 전문 작은 기업으로 통신 산업에서 핵심 솔루션 및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주요 사업 분야는 유무선 통신 솔루션 사업, 유무선 통신 서비스 사업, 해외 사업 등으로 자신 있습니다.


    >


    기산텔레콤은 통신 장비 제조업, 위성 통신 기기 제조업, 통신 장비 및 부속 수출입업, 전기 전자 및 통신 관련 엔지니어링업, 통신 서비스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RH 중계기에서 건물 내부 통신을 위한 솔루션은 DAS 중계기까지 다양한 중계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첫째, 최근까지 5G의 대표 주식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