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달공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8:16

    안녕하세요~!!


    드디어 Netflix는 1개월 무료,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났어요.~~~​이라 금 1은 넷플릭스 한달 공짜, 무료 체험, 때 타카인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정말요, 그래서 한국 드라마, 1, 쥬은도우 중심의 드라마 러버입니다.~~~쿠쿠


    진짜 넷플릭스에서는 チュ도랑 하나라도 볼 만하니까 어려워요그래서, 얼마나 하나드나 준도를 섭렵한 후, 볼 것이 없을까~ 라고 하시는 분에게는, 넷플릭스는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로의 중간 본건 유성화원, 프리티맨, 전하께 조심해서 이것 뿐입니다! (중도에서 유명한 치어문 단순 아카코미호 인터넷 flix 가입하기 전에 봤어! 하나는 굿모닝콜 뿐이에요...오히려 미드미드가 많았어요.하지만 저는 미드 쪽이 아니라서요.쿠쿠쿠


    저번에 방영중인 지상파 드라마를 보려고 넷플릭스에서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TT 정예기 오히려 방영중인 케이블 드라마는 당시 다 올라와 있었어요! 그래서 집에 텔레비전이 없어서 TV대신 넷플릭스를 보려고 하면 지상파 드라마는 끝났을 뿐 방송중인 것은 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넷플릭스에서는, 드라마 자신의 영화를 네트워크가 연결된 상태로 저장하면,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집이나 Wi-Fi가 있는 곳에서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보존기능을 사용한 적은 없지만, 데이터가 많지 않거나 자신의 출근 시간이 자신의 같은 시각에 긴 분에게는 괜찮았습니다.그래서 자신의 용량이 정해져있기때문에 이제 본영상을 지우면서 새롭게 영상을 저장해야해. 그래서 저장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려서 미리 저장해놓아야해요.​


    멜론은 혼자 쓰면 남과 동시에 임금 인상밖에 안네요. ​


    >


    넷플릭스는 어떤 것도 나쁘지 않은 아이 디로 여러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그래서 각각 보고 싶은 드라마도 나쁘지 않고 편안하게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내소음에 가입하면 내가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지 설문조사를 합니다.그냥 간단하게 자신이 나쁘지않다고 생각하는 드라마, 자신의 영화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맞춰서 여러가지 컨텐츠를 추천합니다.의견보다 좋은 추천이네요!!


    >


    또 이렇게 제가 서먹서먹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해서 콘텐츠를 추천하기도 하고요.그래서 어떤 게 더 재미있는지 알아보거나 찾을 필요도 없고 쉽게 그렇기 때문에 편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드라마 자신의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후기 #넷플릭스무료체험 #넷플릭스한달무료 #드라마재보기 #미드 #영화 #넷플릭스단점 #넷플릭스장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