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애기배우 박소다sound, 기생충 다시보기 완료, 신재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17

    최근 할리우드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본인의 최 어린이 배우 박소다 소리. 캬아국뽕에 취한다....영화 경성학교에서 아내의 목소리를 보자마자 닭금 매력있다라고 영화를 마감한 잉고도 검색해봤는데 영화 사도 그리고 검은 사제에서 존재감이 폭발해버렸다. 실물도 정스토리 주먹만한 얼굴에 귀여운 이목구비 실제 성격도 착하고 본인이 본듯한 감기에 걸려 몸이 아픈데도 불구하고 뮤지컬에 열정을 쏟아온 배우.


    >


    아카데미 4관왕 기생충을 다시 보고 왔다.나 TV에서 기생충의 할인해서 업무 980원에 봤어!시간에 여유가 있을 때마다 또 봐도 좋다는 생각이!처음 만났을 때와 달리 최·우식이 집착한 돌(수석)가 특히 돋보이는 개인적으로 수석은 현실에서 탈피하려는 욕심, 욕망에 보인다. 집이 물에 잠기는 순간에도 맨 먼저 수석을 끌어안고 지하실 아버지에게도 수석이 뚝배기가 터지고 말았다. 부자들은 파티와 노는데 우리끼리만 살면 치열했다... 마지막으로 그 집을 사러 가기 전에 기슭에 수석을 두었다.다시 본 기생충의 마지막 결예기는 또 다른 느낌이 들었다 처음 봤을 때는 그저 상상으로 끝났을 뿐일까, 꿈일 뿐 현실은 제자리인가 싶었는데 다시 보니 상상이 아니라 정예기의 미래 모습이고, 이루기도 전에 편지를 쓴 장면이 나왔던 것 같다.계단 일차로 극심한 빈부 격차가 더 가까워져 발버둥쳐도 계단을 오를 수 없는 현실이다. 어쨌든 기생충 재방송은 전보다 더 외롭고 디테일도 재미있었다. 외국인의 눈높이에서 이 장면은 어땠을까. 하면서 보니까 더 재밌게! 기생하는 부잣집 지하실에 같은 기생충이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을 것이다.다시 생각해도 놀라워 빌리 아이리쉬 등 해외 유명인사들이 올해 최고의 영화가 기생충이라고 꼽은 이유는 충분하다. 또, 보야징


    >


    베니티페어화보 센터 박소담ᅲᅲᅲᅲ


    >


    >


    >


    >


    >


    >


    >


    수수함과 귀엽고 매력적으로 예쁜 얼굴의 배우 최구연, 사랑을 결정하는 배우 박소다 소음, 그리고 우연히 TV를 보고 하니가 본인은 웹드라마 XXX?를 보다가 박소다 소음이 언의가 보이는 남자배우를 발견했다.


    >


    신재휘


    >


    >


    >


    박소다음 같이 귀엽고 따끈따끈해서 잘바라봤다;사진은 별로 안닮았을텐데, 드라마 나쁘지 않은걸 보니 잘 안닮았다, 나쁘지 않아도 계속 보는거야.


    >


    >


    성미 좋은 박소구닷소리만쉐이! 그 다소리주는 누누를 만나러 꼭 집에 가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