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신 중 축농증,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9:38

    지난 달에 두 번째 나와요.신 5개월에 들어 입덧이 완전히 사라졌다면, 조카에게 코 감기가 옮다 앗보료쯔네요 어차피 약도 못 쓰귀추니까 낫나라고 방치한 가축 농증이 와서 예기했습니다. ᅮ


    아내의 소음은 왼쪽 잇몸에 치통이 나서 치과에 가 보려고 했다.가 왼쪽볼에 왼쪽이마까지 아파졌으니까...! 이건 축농증인데 자신감이 생겼어요.​ 교루이에키 1도 1에 내과를 찾아 약을 처방 받았어요


    >


    의사가 축농증 방치는 위험하다고 했다.산모에게 안전한 약을 처방하면 51촌을 꼭 먹으라고 했어요 ​ 그래도 불안해서 저의 1산부인과에 전화해서 다행이다. 약 인지 확인한 ​ 후에 산부인과, 던 송셍 씨 통해서 안지만 크라 목 싱 정은이다 선, 부안전 2등급이라고 하네요." 괜찮을까요 "라고 하셨는데, 역시 약은 살펴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 당시에는 너무 통증이 심하고 51동안 약을 빠짐없이 다 먹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지인의 추천으로 노즈 스위퍼를 구입해서 의기 세탁하셨어요. 그랬더니 코 속에서 나오는 아주 노란 코 염색이;;


    >


    약을 먹고 비세를 하면 2일째부터 줄어든 통증, 그리고 며칠 지나면 통증에서 해방되었습니다.하지만...완벽히 낫지 않았던 그 생각 피로가 너희들보다 빨리 찾아와서 밤에 잘 때 왼쪽 코막힘은 계속되었습니다.


    >


    다시 이비인후과를 찾았어요.보통의 대기가 한때 때에는인 곳이지만, 화요일 한 말씀 낮 12시에 간지 당장 진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왼쪽 코에 아직 누런 콧물이 보인다고 해서 엑스 레이를 찍지 않으면 정확히 모르겠다고 하셨는데.선 부표 니코 치료만 받고 가라고 하더군요. 약도 못 먹고^^;​ 2~3개 비세와 코에 약을 뿌리고 준 치료를 받고 집에 오면 더 낫네요 간호사의 면역력을 만들지 않다고.밀가루, 우유를 마시지 마세요. 라고 말씀하시며 노력중입니다.우유는 그렇다 치더라도 밀가루를 자르기는 너무 힘드네요. ᅲ


    >


    검색의 끝에 작두 차가 비염, 축농증에 좋다며, 티백과 히스 잎의 2종류를 시켰습니다.매일 한잔씩 식후에 따뜻하게 마시면 좋겠네요.​


    >


    전에 SNPE공부할 때, 목뼈 2번이 좋지 않으면 축농증의 생성과 관련이 있다고 말한 것을 떠올리고 웨이브 베개로 경골 2번을 욜도욱도 풀어 봅니다


    >


    목뼈 2번 위치는 머리카락이 마지막 나쁘지 않아는 경계선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 사실에 매우 아프네요 사네요 신전은 아프지 않았던 곳인데 말이죠.신과 옆에 잠들기 시작한 탓일지도 모릅니다.


    >


    그리고 SNPE다 자신 공을 출동시켰습니다 전자 레인지에 의해서 의미 있게 1개 분 품고 코 주변, 광대뼈 주변을 가차 없이 마사지하고 주어서 너무 좋네요.


    >


    그래서 마지막으로 요즘 하는 일은 햇빛을 쬐며 걷는 집에 있을 때보다 밖에서 걸을 때 두통도 없어지고 몸도 가볍습니다.이제 더 이상 아프지 않은 이 말을 하고 남은 기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이다신 중 축농증 극복하는 정리!]1. 전문 이비인후과 가서 코의 치료&세척되는 2. 집에서 노즈 스위퍼에서 비세 물 따뜻한 30도로 데워서 쓰면 효과에 심기!3. 나타마메 차 따뜻하게 먹거나 4.SNPE웨이브 베개로 경골 2번 풀5.SNPE다 봉잉볼 따뜻하게 하고 얼굴의 근육 마사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