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3:59

    갑상선 암 종양이 사라진 뒤 2개월~오항 선은 갑상선 암에 좋은 sound식을 소개하겠습니다^^갑상샘암은 우리 나라 여성 암 1위에 전이가 적고 진행 속도가 느리고` 착한 암` 밝힙니다.실제로 미세 갑상선 유두암의 경우 2015년의 적극적 경과 관찰이 오메리카 갑상선 학회의 권고안이 발표가 되기도 했습니다.


    >


    그래서 저도 처소음 갑상선암이라고 했을 때 수술의 유무를 느꼈는데, 아는 암 전문의와 상담한 후에 수술이 과인 양쪽 치료없이 경과를 관찰했습니다.따라서 갑상선암 중에서도 미분화암의 경우는 진행속도와 전이가 빠르고 빠른 수술이 필요하다고 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선택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


    [갑상선암에 좋은 소 잡는 음식] 암 치료는 면역력이 나쁘지 않으면 이겨낸다는 건 다들 아시겠지만요.여기에 기억해야 할 부분이 2개가 있다고 합니다.


    우선 NK세포=자연살해세포의 활동성 면역세포 중에서도 암세포를 직접 죽이는 역할을 하는 NK세포=자연살해세포의 활동성이 나빠야 합니다. 면역력에 좋은 sound식 중에는 B세포의 활동성은 높여주지만 NK세포의 활동성에는 별 도움이 되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2번째, 면역 세포의 궤도인 활동 호르몬의 수치가 높으면 오히려 좋지 않다는 건 잘 아시잖아요. 면역도 과민해지면 오히려 병이 든대요. 그 이유는 면역 제대로 작동해야 하는데, 면역이 적군 이자싱귀추이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잘못된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한스테로이두 제로 면역을 오전에 춰줬을 경우에는 암이 생기면 어떻게 될까요?)


    >


    버섯&귀리(베타글루칸)


    정상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시켜 암세포의 증식과 재발을 방지하고 사이토카인 분비를 촉진시키며 T세포, B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 시킨다.대표적인 항암 맛있는 음식인 마늘의 항암 효과가 상당히 제한적이라는 연구 결과도 있었지만, 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발암 물질의 독소를 제거하고 마늘에 있는 알리신과 황이 고형암 마우스 종양의 크기를 억제한다는 결과가 대부분입니다.암에 좋은 썰매식 토마토라이코펜이 풍부해 전립선암에 효과적이지만 의외로 통풍에는 많이 먹으면 좋다는 토마토는 항암작용을 가진 대표적인 항암 맛있는 음식입니다.


    >


    아사이베리ー아사이베리ー은 안토시아닌이 레드 와인보다 33배 아니며 대부분의 함유되어 있고, 항산화 활성이 블루베리보다 10배 정도 되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아사이 베리의 폴리페놀 성분은 씨와 껍질에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트랜스퍼 팩터피와 초유 안에 있는 면역전달인제로 바이러스 등의 위험을 확실히 인식해 정확하게 기억 반응할 수 있도록 돕고 정확한 NK 세포의 역할을 맡아 활동성을 높인다.면역 요법


    >


    물(생수)은 독소를 배출하여 혈액순환을 돕고 세포의 수분을 재공하여 장기가 영양분을 흡수하여 역할을 잘 해줍니다.


    >


    ※브로콜리와 갑상선 브로콜리에 들어 있는 서울 보라매 페인과 인돌-3-카비놀이 체내, 발암 물질을 제거하고 주여, 항암 효과가 뛰어나고 갑상선 기능 항진증, 최초의 때도 도움이 되지만, 갑상선의 정상적인 활동을 방해할 수 있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추천하지 않기도 합니다. (병원에서는 클로렐라도 갑상선 환자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갑상선암에 좋은 음식 잘 드시고 면역관리 잘하시고 건강한 치료 되세요.^^


    >


    nk 세포 활성도가 높은 트랜스퍼 팩터에 항산화 효과가 높은 아사이베리를 높은 흡수율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항산화 면역 주스 리오비다미크 천연제품제공협회 UNPA 가맹사 포라이프 제품


    >


    >


    면역 전문 작은 기업 4Life에서 망그 와잉눙 특별한 면역 영양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