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apan반응 - BTS 방탄소년단 ON 데뷔 후 7년과 사명감을 포현!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7:55

    재팬 반응-BTS방탄 소년단 ON데뷔 후 7년과 사명감을 표현.


    >


    세계에서 가장 유행이다 보이 그룹인 데힝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방탄 소년단이 2하나쵸쯔 6시 4집 플루에 봄의 MAP OF THE SOUL:7타이틀 곡'ON'을 공개했습니다.저도 공개하자마자 봤어요.와... 정스트리처의 목소리에서 끝까지 숨도 쉬지 않고 본 것 같아요.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이 저랑 같은 마소리였던 것 같은데요?이번에는 이와 관련한 재펜 포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와 함께 재펜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먼저 기사를 간단히 보겠습니다.


    >


    대한민국 남자 그룹'방탄 소년단'이 4th정규 앨범 타이틀 곡"ON"에서 "사명감"을 노래.또 이 다 팩튼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우리"을 외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중략 ​"MAP OF THE SOUL:7"은 7명의 멤버가 팀으로 모인 "방탄 소년단"의 7년을 되돌아보는 앨범이다.세상에 보여주고 싶은 본인과 그동안 숨겨왔던 그림자 부분인 눈을 감고 싶은 본인을 모두 수용해 온전한 본인을 발견했다고 방탄소년단의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중략 곡마다 본인들이 이야기를 이어가며 다양한 장르로 앨범의 첫 완성도를 높였다.'MAP OF THE SOUL' 시리즈가 '자아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맡아왔듯 이번 앨범에도 이런 여행을 계속 그렸다. 데뷔 초 학교 3부작 앨범에서 본인이 온 리듬과 비트를 샘플링해 재구성한 점도 주목 포인트다.또 4버전의 앨범 커버도 "방탄 소년단"의 자아를 하나 드러냈다.​ 방탄 소년단은 이날 4th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기사는 여기까지입니다. 이제 자펜 누리꾼들의 반응을 살펴볼까요?​


    >


    이 앨범은 대단해.ON도 멋있지만 다른 곡들도 너무 아름답다.블랙스완의 퍼포먼스도 아름다웠지만 ON은 불만없이 예뻤다.콘서트에서는 어떤 연출이 될까.기대감에 어쩔 수 없어.이것은 틀림없이 명곡 썰매판이었다


    >


    BTS는 2016년에 충격을 받고 계속 듣고 있지만 2018로 2019까지 이름이 알리고 지역에서 조 썰매 타기 좋은 스타일이 사라지고 뭔가 독특한 퍼포먼스와 세계관이 된 것 같은데도 본인 너무 아름다운 ON... 이렇게 소름 끼치도록 매혹하는 그룹은 일본에 있을까.이런 퍼포먼스, 춤, BTS밖에 못하지? 이렇게 절실하게 느껴.세계에 배포되어 화제가 되는 BTS의 정예기 "스고이 호르몬 전쟁"에서 "아내소리 방탄소년단"의 이름을 알고, 소리의 악을 듣고 "매우 본인 아름답다"라고 소견했다.미쿡에서는 BTS라는 구본인... 라고 2016년 알코직무에 이르기까지 급상승하고 있는 것은 정말 아름답​


    >


    ON, 너희들 너무 좋았어요개인적인 소감인데요.지민이와 국의 막내 라인이 빛났습니다.몇번을 보니 역시 다른부분도 보는건가?미국적 소견이었네요.​


    >


    그 고소음 지민이 아니라 정국이가 부르는 거고 소음은 지민이라고 소견했습니다! 정국 짱! 예쁜 목소리다! 형들이 너의 무정한 이야기가 아름답다! 몇 번이나 반복했습니다!! 태형이가 메인인 댄스 파트 자ネ 위험해! 반해버려!! 게다가 춤도 더 좋아해.지민아, 점점 멋있어지는구나!!


    >


    이번 앨범은 우리 자신의 것을 더 사실적으로 노래하고 쌓아온 날들을 소견하고 감동했습니다.투어 정스토리 기대되나 관심 갖고 더 큰 팬덤이 돼버려 다소 불안


    >


    드디어 'ON'을 들었어요.너무 멋있었어! 노래 비디오는 아내의 목소리에서 끝까지 눈을 깜빡이지 않고 본 감정이다.​


    >


    멋진 곡이라고 기대하면서 보았는데 정국이의 코소리 파트에서 심장이 완전히 멈춰버렸답니다.해내는군요!


    >


    ON 보았어요! 너무 멋있었어요... 빨리 공연을 보고싶네요.​


    >


    대박 방탄! 퇴화 몰라아미가 돼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


    ON을 듣고 자신이 미는 그룹은 실로 보통내기가 아니었고 본인이라고 확충 소견했습니다. 최근까지의 것보다 더이상의 것은 불가능하다고 소견했는데, 매번 그것을 찢어버리네요.임잠 멋있어요.그리고 각자 솔로곡들도 다 좋다.태현이랑 지민이랑 '친구따위 최근' 가사가 임잼 사랑스러워서 마음속으로 울었어요.요즘부터 차분히 모든 곡을 다 들어보겠습니다.축제는 최근에 시작됩니다.​


    >


    정국이랑 지민이 헐렁한 탱크톱으로 죽는 줄 알았어.섹시해서 코피 날 것 같아.ON은 정국의 Go sound가 대단했다.태형도 춤을 잘 추계 된 본인 K-POP의 테두리를 넘어 세계의 BTS댓글로 아직 반 1과 1부로 오는 놈에 주먹을 날리고 싶다.​


    >


    ON 뮤직비디오가 당신은 멋지지 않나요?모든 춤의 레벨이 역시 올랐네요. 이유는 꽤 습관량이죠.​


    >


    ON에서만 이 파괴력. 멋있어서 지금 얘기가 안과에서 나와요.또 세계의 BTS다.앞으로 다른 곡도 있겠지만 밤에 잠들 것 같아요.아, 안티와 코멘트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싫으신 분들은 말하지 말아주세요.우강시의 반응은 여기까지.제가 주로 참고하고 있는 사이트는 Japan넷 우익의 온상지라고도 불리는 포털 사이트입니다. 거기서도 BTS영역은 잘 침범이 안되네요.저는 이때에 또 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